1차 창작/프로필

알리나 아스트로파

커쓰윽 2025. 5. 10. 21:26

로백구님a

"내가 죽게 내버려 둬. 그저 스러지도록."

 

이름 : 알리나 아스트로파

 

나이 : 19세~23세

 

성별 : XX

 

국적 : 독일

 

키/몸무게 : 155cm, 38kg

 

스텟

힘 1

민첩 1

지능 5

정신력 5

행운 4

 

외관 :

괴상한놈cm

 

성격 : 경계심이 강한, 침착한, 염세주의

1. 경계심이 강한 : 그는 미리 계획을 세웁니다. 자신이 가진 선택지를 생각해보고, 언제나 불리한 상황에서 빠져나갈 탈출구를 만들어 둔 채로 행동합니다. 들리는 이야기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며, 관찰력이 매우 뛰어납니다. 감각이 상당히 예민하여 사람들이 쉽게 놓칠만한 것도 알아차립니다. 모든 상황에서 "만약"을 가정하며, 자신의 직관적 판단에 집중합니다. 규칙과 경고에 주의를 기울이고, 약관이나 부작용에 대한 설명은 아무리 작은 글자라도 꼼꼼히 읽습니다. 다만, 자신의 취약점을 보여주기 힘들어하며 위협을 감지하면 공격적으로 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2. 침착한 : 그는 생각하고 나서 행동합니다. 추리력이 뛰어나며, 무리에서 조정자나 중재자 역할을 맡습니다.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잘 알아차리며, 위험을 무릅쓰지 않습니다. 사람들의 부정적인 태도에 의기소침하지 않으며, 무리가 혼란스러울 때는 자신이 잘못했든 안했든 사과를 하고 상황을 진정시킵니다. 그는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 않는 성정입니다.

3. 염세주의 : 그는 기본적으로 비관적 성향을 띱니다. 이 세상은 이전부터 자신에게 불합리하고 비이성적이었으며 앞으로도 그리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의 희망과 기대는 그의 오빠, 기니안 아스트로파의 오만으로 인해 산산조각났고, 그는 그 이후로 세상을 믿기를 포기했습니다.

 

L : 조용한 것, 독서

H : 병실, 기니안 아스트로파, 자기 자신

 

특징)

생일 :  8월 8일.

세계 고양이의 날이다.

SNS 닉네임은 하얀고양이.

조용한 것을 좋아하면서 밴드부 리더인 켄스케에게 한눈에 반했다. 그 이유는 그 눈빛에 깃든 열정과 에너지 덕분.

선천적인 희귀 질환을 앓고 있다. 왼쪽 눈이 실명했고, 하반신은 마비되었다.